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상대방 여름이 유독 바쁘다했고 내가 도통 이쪽 직업 특성을 몰라서 물어봤어 저번에 밥 먹으면서 얼마나 바쁜지 요즘에 버스를 제일 많이하고 그외에 버스사고 나면 다 우리 회사로 오는데 이것도 하다보면 걸리고 버스외에 요즘 현대에서 트럭도 생산해서 트럭도 한다 도색해야할걸 전체로 하는게 아니고 부분부분 나눠서 하기도한다라는데장갑끼고 마스크쓰고 장비복이라해야하나 그것도 더워보이던데 매번 장갑 끼고 폰못보는직업이면 내가 좀 일할때만큼은 더 여유 가져야하나??
나는 병원근무고 오늘 유독 안바빠서 그런가봐 9to6 고정적
애인이 보통 1-2시간이내나 3시간엔 꼬박꼬박 해주고 일하는날 외엔 1-2시간엔 연락오고 집에서도 피곤해서 기절한날 아니면 연락 잘되는편

인스티즈앱
리센느 시부야 어깨빵 사건 일본인 반응 .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