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랑 울오빠 둘다 대기업인데 계속 정년이어쩌고 나이들면 결국 자영업해야되냐면서 울엄마 긁어서ㅋㅋㅋㅋ 이모야한테 나랑 울오빠는 당장에라도 공부하면 공무원 할 수 있는데 안하는거라고, 사촌오빠는 죽어라 노력해도 대기업 서류면접에서 부터 떨어질거라고 지르니깐 이해를 못하더라ㅠㅋㅋㅋㅋ 진짜 그놈의 정년,연금타령 적당히했으면ㅠㅠㅠㅠㅠ
|
나랑 울오빠 둘다 대기업인데 계속 정년이어쩌고 나이들면 결국 자영업해야되냐면서 울엄마 긁어서ㅋㅋㅋㅋ 이모야한테 나랑 울오빠는 당장에라도 공부하면 공무원 할 수 있는데 안하는거라고, 사촌오빠는 죽어라 노력해도 대기업 서류면접에서 부터 떨어질거라고 지르니깐 이해를 못하더라ㅠㅋㅋㅋㅋ 진짜 그놈의 정년,연금타령 적당히했으면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