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45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6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그럼 ㄹㅇ 흥참동 선수들은 매년 투표로는 한명도 가지 말란거임?... 몇십만표 뒤집힌것도 까보면 뜬금없는 사람들도 아니고 다 성적 압도적으로 좋은 사람들이잖아 난 ㄹㅇ 인기팀팬인데도 이해안됨,,
대표 사진
신판1
ㅇㅈ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내말이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근데 없애라고는 안하지 않음..? 왜 갑자기 플이 선수단 투표 없애라고 했다는 식으로 가는거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
그건 맞아 ㅅㅈㅎ 없애자는 글 1개인가 2개 봤는데 그거 뭐라하는 글로 도배됨..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
맞긴해 선수단 투표 없으면 진짜 인기팀만 계속 가는거야 팀성적 겁나 나쁜 경우들만 빼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
선수단 투표 없애라는 것도 말 안되고, 팬투표 없애라는 것도 말 안되는 듯...
나만 이번에 딱 조화롭게 가는 느낌인가?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6
대부분 기간이랑 사이트 줄이라 (지금 3곳인거)하는데 그런 글 한두개 올라왔다고 뭔 그게 주류 의견인거마냥 비슷한 글 도배되는거 신기하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7
선수단은 비중도 이미 팬투표보다 적은데 뭘 더 하라는건지 모르겠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8
이럴거면 팬투표 왜 하냐는 글 꽤 있었지 않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ㅇㅇ 그런거 보고 쓴거야 이럴거면 팬투표 하지말라는 글 꽤 봤는데...ㅎ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9
내 주변 최근부터 야구 좋아하는애가 선수단투표로 바뀌는데 팬투표해서 뭐하냐는식으로 말해서 답답하다 걍..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기아 뭐임 (p)
20:28 l 조회 1
우리팀 경기보다가 졸음
20:27 l 조회 7
2사 이후에 5점 뽑네
20:27 l 조회 19
김도영 홈런이 안나오니까 멀티히트를 치네
20:27 l 조회 23
기아 9 점이네....... 1
20:27 l 조회 32
기아 머여
20:27 l 조회 56
우리팀 신인 넘 기여움1
20:26 l 조회 41
사직 팬들도 다 우비 입고 계시네
20:25 l 조회 7
비 에반데
20:24 l 조회 8
사직 어떻길래 하고 틀었는데 화면만 봐도 축축하다1
20:24 l 조회 29
원정 가서 최소 위닝 보고 오면
20:24 l 조회 26
노경은 9구로 이닝 삭제..... 연륜 sexy7
20:23 l 조회 52
건우라는 이름도 되게 많은듯8
20:20 l 조회 106
사직 물수제비 하는거같음
20:17 l 조회 50
투수전의 다른 말은 어둠의 빠따멸망전같음
20:17 l 조회 35
잠실 ㄹㅇ 노잼이다2
20:15 l 조회 192
사직 비 많이오는데 이거 맞아….?
20:15 l 조회 21
사직 더 한다고?5
20:13 l 조회 160
안우진 김건희 말고 다른포수 처음이래11
20:13 l 조회 332
사직 야구그만하자
20:11 l 조회 63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