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올해는 0명가는데
작년에는 성적 좋았고 올해는 성적 안좋거든
근데 작년에는 올스타가 인기투표냐고 줄세우기한다고 욕 겁나 먹고
올해는 아~무언급도 없는게...
그냥 연례행사니까 받아들여야한다는 말밖엔...ㅋㅋㅋㅋㅋㅋ
|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올해는 0명가는데 작년에는 성적 좋았고 올해는 성적 안좋거든 근데 작년에는 올스타가 인기투표냐고 줄세우기한다고 욕 겁나 먹고 올해는 아~무언급도 없는게... 그냥 연례행사니까 받아들여야한다는 말밖엔...ㅋㅋㅋㅋㅋㅋ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