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46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82
엄마 쪽 먼 친척이 삼성카드 고졸로 들어간게 25년인가 그렇다고 했음

현재는 부산 지사인가? 거기에서 부장인가 뭐로 있다고 들은듯함 

그 친척이 말해줬다는데 못해도 52~53에 잘린다
대기업 아무 의미없다 정년 의미없다면서 뭐라고 했다고 함 
그냥 기술이나 배울걸 젊을 때 사업이나 도전할걸 뭐라고 했다고 그랬음

나 고2때 반장이 갑자기 이사갔거든
반장의 아버지가 신한은행 지점장에 50이랬나 그랬음 
이사가는 이유는 자기 아버지가 희망 퇴직으로 퇴직했고 
살던 집 다 팔고 지방으로 이사간다고 따라감
지방에 있는 고등학교로 이사갔던 기억이 있음 
대표 사진
익인1
짤리긴 하는데 짤려도 그 경력으로 돈 잘 벌고 잘 살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재테크 잘해두면 머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촌 41살인데 직급이 임원 바로 아래임ㅋㅋㅋㅋㅋ 근데 짤려도 잘살던데 울언니는 대기업 11년 다니다가 결혼하고 특허청에 경채로 들어가서 뒤늦게 공무원하고있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전자는 고졸이라 그렇고 후자는 은행 퇴직할때 6억씩 받고 퇴직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친척분 50 중반인데 삼성 아직 다니시던데.... 물론 고졸은 아니고 개발일 하심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52-53이면 오래 다녔네 보통 50되기 전에 잘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빠 56살인데 다니고 있음 회사 내에도 많음 회바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회사 검색해서 평균 근속년수 x2하면 그 회사 다닐수있는 근속 년수야. 삼전,하닉은 25~30년 다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회바회인데 대신 퇴직연금 개빡세게 들어주더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잘린다기보다는 승진 못하면 자리 차지하기 애매해서 자기가 나간다에 가까움. 근데 어차피 그 나이까지 다니면 경력도 있고 모아둔 돈도 꽤 있을거라 그래도 나쁘지 않을걸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S그룹 it쪽 일했었는데
60대도 많았음 기술직이라 그런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빠 68년생이신데 아직 잘 다니심
우리 회사도 70년대생 많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리 아빠 52인데 아빠보다 나이 많으신 분들도 아직 다니심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잘리진않고 희망퇴직 같이해서 몇년치 연봉 받고 나가는걸로 협의하거나, 관계사나 협력사로 빠지시는듯? 정년퇴직하시는 부장님 보긴했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냥 솔직히 대기업이고 뭐고 생각해 봐라
회사 직급은 피라미드 구조니까 위로 올라갈수록 티오가 확확 주는데 무조건 과반 이상은 그 과정에 좌천되거나 한직에 머물다가 퇴직권유 받거나임, 말그대로 잘리는 게 아니라 어쨌든 일을 그만두게 되는 상황이 오게 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현명한 대답이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이게 현실임.
좌천성 기피 부서로 전배가 되어도 버티면 정년까지 버틸 수 있음.
그런데 보통 대기업다니는 사람들 특성상 더러워서 안하지 라며 그냥 퇴사하는 경우가 많음. (기술직이 아닌 다른 직군이 이런 경우 많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우리아빠 50대중반인데 내후년에 퇴직한대 신한카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ㄴ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IT 대기업인데 여긴 보통 정년퇴직 없긴 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혈육 대기업인데 거의 다 정년하신다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내 친구 아빠 50 중반인데 잘만 다니던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대기업 잘리고 임원으로 중소 가기도 하더라 임원직 떠돌아다녀 1년마다 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40대 넘어가기만해도 대단한거 ㅋㅋㅋ52세면 이미 노후준비도 끝나셨을텐데 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50대 중반까지는 잘 다니시던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중소는 더 일찍짤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지금은 그정도 나이 다니는 분들 많을껄
근데 우리나이대엔 얘기가 달라지겠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닝 우리아빠 50후반인데 잘다니고 계심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우리아빠 삼성 계열사인대 50대 중반인데 걍 정년까지 다니나본데 주변 사무직들 보면 내 친구 엄마도 같은 회사인데 정년 채우시고 퇴직하심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울아빠 50후반인데 이제 임금피크제 들어감 어떻게든 정년까지는 다녔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응 희망퇴직 받던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대기업에서 임원 안달면 오히려 정년까지 쭉 있을수도 있지않나? 회바회지만..
어중간한 회사가면 오히려 잘 짤려ㅜㅠ
대겹은 돈이라도 많이주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ㅋㅋ근데 대기업일찍잘려도
공기업공공기관 정년꽉채우는거보다 돈많이버는게 팩트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삼촌 삼성 다니는데 그런 얘기 없던뎅 올해 58인가 그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임원다는거 아니면 그나이에 팀원하던가 나가던가 하겠지
근데 은행이 좀 더 퇴직이 빠른거가틈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로고 박힌 캔버스백 들면
20:28 l 조회 1
국제선 출국 1시간 전에 도착해도 되나
20:27 l 조회 1
승무원분들은 호텔 얼마까지 회사비로 대줘?
20:27 l 조회 5
네일 연장
20:27 l 조회 3
이별 후 이건 무슨 뜻일까
20:27 l 조회 2
요즘 인스타그램 홈화면에서 친구들 스토리보다 모르는 사람 추천이 더 앞에 뜨는데 나만 그러닝?
20:27 l 조회 1
친구가 결혼안했으면 좋겠어 2
20:27 l 조회 12
고애신 << 무슨 드라마 주인공 이름인지 알아 몰라?3
20:27 l 조회 5
하루 한끼 먹게 된다
20:27 l 조회 5
내가 왜 이런 사람을 좋아하게 된걸까3
20:26 l 조회 9
바람막이 어케삿는데 넘 정핏인데1
20:26 l 조회 3
체력 기르기 직빵이 뭐같아
20:26 l 조회 5
겨드랑이 제모해보니까 여자들이 자세 바른이유를 알거같음1
20:26 l 조회 16
입원 병실 빌런 어케 2
20:26 l 조회 8
만화/애니 다들 룩업 특전도 모아?
20:26 l 조회 3
공포썰 풀어주는 유튜버 추천 좀 해줄 사람1
20:25 l 조회 4
예뻐서 남자들이 잘해주는걸까 남자보는 눈이 좋은걸까4
20:25 l 조회 21
최저주면서 바라는 것도 많네 1
20:25 l 조회 10
너네 애인 이거 어케 생각해1
20:25 l 조회 6
의료기사 임상병리사나 임상병리학과 친구들아 2
20:25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