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47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3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각 팀 감독님이 올스타전 감독님한테 우리아 좀 뽑아주쇼 하나 아니면 올스타전 감독의 권한인가

대표 사진
신판1
옹!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감독이 명단 올리면 거기서 골라서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그리고 부족한 포지션은 자기팀에서 뽑거나 주변 감독한테 보내달라고 한탄(?)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나눔,드림 감독 권한인데 감독들이 각자팀 감독들한테 추천받을걸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
감독이 얘 가도되고 얘는 쉬어야하고로 선수 명단 추리고 나눔드림감독들이 거기서 뽑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
각 팀 감독이 명단 올리면
올스타 감독이 팀별 대략 티오 맞게 뽑고
그 안에서 막 갑자기 죄송함다 일정이 있슴니다
몸이 아픕니다 하는 선수 조정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
조정하면 그 자리 새로운 선수 뽑는건데 이게 늦어지면 이미 저 안가는 줄 알아서 가족여행이....! 이런 경우가 나와서 그 올스타감독 팀에서 땜빵 많이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팀 감독이 최애를 너무 보내고싶으면 감독이 어필해도 되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이건 헛소리인건 아는데 그냥 생각해봤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
엉 당연 가능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아 이게 돼??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
응응 최애라고 표현하니 이상한건데
우리는 요 선수들을 꼭 보내고 싶습니다 해서 그 안에서 최대한 뽑을겨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오호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드림 나눔 감독 팀이랑 경기할 때 가서 얘 데리고 가라 이렇게 언질하거나 그럴수도 있지 않을까? 감독들끼리 경기전에 그런 얘기 꽤 하던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6
각 팀에서 명단 올리면
채울 포지션이나 팀당 몇명인지 고려해서 골라 ㅎㅎ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기아 뭐임 (p)
20:28 l 조회 25
우리팀 경기보다가 졸음
20:27 l 조회 21
2사 이후에 5점 뽑네
20:27 l 조회 49
김도영 홈런이 안나오니까 멀티히트를 치네1
20:27 l 조회 48
기아 9 점이네....... 1
20:27 l 조회 67
기아 머여
20:27 l 조회 66
우리팀 신인 넘 기여움1
20:26 l 조회 52
사직 팬들도 다 우비 입고 계시네
20:25 l 조회 8
비 에반데
20:24 l 조회 8
사직 어떻길래 하고 틀었는데 화면만 봐도 축축하다1
20:24 l 조회 30
원정 가서 최소 위닝 보고 오면
20:24 l 조회 26
노경은 9구로 이닝 삭제..... 연륜 sexy7
20:23 l 조회 56
건우라는 이름도 되게 많은듯8
20:20 l 조회 110
사직 물수제비 하는거같음
20:17 l 조회 50
투수전의 다른 말은 어둠의 빠따멸망전같음
20:17 l 조회 36
잠실 ㄹㅇ 노잼이다2
20:15 l 조회 196
사직 비 많이오는데 이거 맞아….?
20:15 l 조회 21
사직 더 한다고?6
20:13 l 조회 161
안우진 김건희 말고 다른포수 처음이래11
20:13 l 조회 338
사직 야구그만하자
20:11 l 조회 63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