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뭔가 인스타하면서 연락 안보는 시간이 예전보다 좀 더 길어지고 출발했다 지하철 탔다 뭐 이런 사소한 말들?이 예전에 비해서 많이 줄었어
근데 예전처럼 이거 갖고싶다고 하면 사주고 먹고싶다고 하면 먹어주고 전화도 나름 길게 해.. 만나는 것도 일주일에 세네번씩 만남
그냥 익숙해지는 과정이라고 생각하면서 넘겨야하나
내가 연락을 좀 중요하게 생각해서 음..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1개 (최대 5개까지 표시) 뭔가 인스타하면서 연락 안보는 시간이 예전보다 좀 더 길어지고 출발했다 지하철 탔다 뭐 이런 사소한 말들?이 예전에 비해서 많이 줄었어 근데 예전처럼 이거 갖고싶다고 하면 사주고 먹고싶다고 하면 먹어주고 전화도 나름 길게 해.. 만나는 것도 일주일에 세네번씩 만남 그냥 익숙해지는 과정이라고 생각하면서 넘겨야하나 내가 연락을 좀 중요하게 생각해서 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