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47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09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정보/소식] 최근 4년간 올스타전 best12 선정선수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신판1
최정랜더스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롯데 성적 투명하다는게 이말이구나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롯데 졸라 투명하다 (당사자성)
이제 줄세우기 한다고 욕먹는 일 없기를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작년에... 많이 억울했어요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
롯데 너무 투명해서 눈물이 다나네 (당사자성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
엘지는 최근 n년 동안 성적 좋은거 치고 많이 간 편은 아니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9
올드팬들이 투표를 잘 안함… 올해는 그래도 마지막잠실이라 다같이 으쌰으쌰해서 잘했는데 성적으로 뒤집혀서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
아하 둥둥이들 아쉽긴 하겠다잉 ㅜ..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9
야구못해서 그런거라 할말없긴한데ㅋ큐ㅠㅠ 선수단투표 이후에 잘하고있는 선수도있어서 살짝 속상하긴하당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6
열혈 팬 연령대&성별이 중년이상의 남성이 많아서 투표 잘 안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6
흥참동이 확실히 불리하긴 하네…선수단 절대 없애면 안될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7
그래도 우리 22년엔 많앗더...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8
롯데 퐁당퐁당 뭐에요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0
즨짜ㅜ이제 줄세운다고 머라하지말기…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1
롯데 진짜 투-명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2
하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3
ㅋㅋ 레둥아 미안해..... 근데 롯데 니네가 먼저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4
흥참동이 확실히 가기 어렵긴하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5
엔씨 뭔가 박민우 박건우 김주원 이렇게 둘둘 짝지어 가는 패턴이 있넼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7
흥참동통온다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8
롯데 투명하다는 게 먼 뜻이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9
성적 좋을때만 줄세우기하고 아니면 짤 없이 안보내는거 ㅠ (당사자)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0
봄에 좀 잘하는 시즌엔 투표 개열심히하고 봄에 꼴아박으면 투표 안함 ㅋㅋㅋ (당사자성)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8
아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 연승 중인디 왜 - 인 걸까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8
아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투표하는기간내내 루징시리즈였으니까?????????????????????????????????????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2
구자욱 최정 최형우는 진짜 존재하면 가는구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3
₍ᵔ= ᵔ 🫶 ᵔ =ᵔ₎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4
엘지 2명밖에 못갈줄은 몰랐는데.. 투표 열심히 했는데 속상하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5
갸삼은 거의 기복없이 꾸준하네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우리팀 경기보다가 졸음
20:27 l 조회 7
2사 이후에 5점 뽑네
20:27 l 조회 19
김도영 홈런이 안나오니까 멀티히트를 치네
20:27 l 조회 23
기아 9 점이네....... 1
20:27 l 조회 32
기아 머여
20:27 l 조회 56
우리팀 신인 넘 기여움1
20:26 l 조회 41
사직 팬들도 다 우비 입고 계시네
20:25 l 조회 7
비 에반데
20:24 l 조회 8
사직 어떻길래 하고 틀었는데 화면만 봐도 축축하다1
20:24 l 조회 29
원정 가서 최소 위닝 보고 오면
20:24 l 조회 26
노경은 9구로 이닝 삭제..... 연륜 sexy7
20:23 l 조회 52
건우라는 이름도 되게 많은듯8
20:20 l 조회 106
사직 물수제비 하는거같음
20:17 l 조회 50
투수전의 다른 말은 어둠의 빠따멸망전같음
20:17 l 조회 35
잠실 ㄹㅇ 노잼이다2
20:15 l 조회 192
사직 비 많이오는데 이거 맞아….?
20:15 l 조회 21
사직 더 한다고?5
20:13 l 조회 160
안우진 김건희 말고 다른포수 처음이래11
20:13 l 조회 332
사직 야구그만하자
20:11 l 조회 63
지금 엘지유니폼22
20:09 l 조회 189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