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년돈가 21인가 그때 첨 생겼는데 익충이니뭐니 개헛소리하다가 방제 똑바로안해서 지금 범위 넓어진것봐삶의 질 떨어져서 죽고싶음알몇백개씩 깐다는데 최대한 보이면 죽이고 민원신청이라도 하자ㅜ 나도 글 썼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