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치고는 치아가 꽤 튼튼함..참 다행인듯거의 모든 치아 다 충치치료하고신경치료도 두번에 크라운 씌우고교정도 두번했고 잇몸에 못 박고 앞니 라미네이트도 하고 별거 다했는데 그래도 생각보다 괜찮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