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임감 있고 자식도 남편도 사랑하시는 거 같아서..
다 싀고 싶고 일 안하거 싶은데
일하시는 거 대단하시고 존경스러워..
맨낳 돈 없다고 하고 돈 버는 사람한테 의지하고 의조놔거든
그리고 거기서 우선순위를 정해서 돈 버는 사람이 항상 1순위가 돼...
그게 보이니까 너무 싫어...
그래서인지 아빠는 이걸로 상처? 받으신 거 같더하
|
책임감 있고 자식도 남편도 사랑하시는 거 같아서.. 다 싀고 싶고 일 안하거 싶은데 일하시는 거 대단하시고 존경스러워.. 맨낳 돈 없다고 하고 돈 버는 사람한테 의지하고 의조놔거든 그리고 거기서 우선순위를 정해서 돈 버는 사람이 항상 1순위가 돼... 그게 보이니까 너무 싫어... 그래서인지 아빠는 이걸로 상처? 받으신 거 같더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