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LG트위터 가면 화난 사람 많아서 백스텝하게 돼.....우리가 노력한거에 비해 결과가 안따랐으니 아쉬운건 당연하고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하는데 더 뇌절하지 않고 딱 아쉬운거에서 그치는 독방이 좋은 것 같아앞으로도 잘지내자 뜡들아!!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