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50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17

[잡담] 오레오 호떡맛을 먹어보았습니다 | 인스티즈

엄청 달다... 호떡맛이 아니라

걍 흑설탕?맛이잖아.........

다시는 안 사먹어...달아도 너무 달아;;

대표 사진
익인1
색갈이 신기하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호떡인데 왜 보라색이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마 방탄이 모델이라 그런거 아닐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방탄이 모델이야?? 몰란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티비에 cf나오길래 한번 사먹어봤는데... 움 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호떡인데 왜 보라색으로 했을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색에 우베맛이 아니라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약간 로투스 맛이라고 생각하면 될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ㅈ 걍 흑당맛임.. 심지어 완전완전 달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생각보다 맛 별로라서 먹기 힘들엇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먹기 힘들다는 말 끄덕끄덕 겨우 한봉지 다 먹었네 나머지 한봉지 어떡하짘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나도 한봉 굴러다녀....손으 ㄹ못대겟어...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로투스 맛이던데 시나몬맛......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에 대충 보고 우베맛인줄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 호떡맛이구나… 마트에서 보고 걍 보라색 오레온줄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호떡맛이 아닐 것 같은 색깔이긴 하네 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베맛 하지 아쉬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맛있어서 1박스 사고 다시 2박스 더 삼 한정판이래서 더 안나온데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국제선 출국 1시간 전에 도착해도 되나
20:27 l 조회 1
승무원분들은 호텔 얼마까지 회사비로 대줘?
20:27 l 조회 1
네일 연장
20:27 l 조회 2
이별 후 이건 무슨 뜻일까
20:27 l 조회 2
요즘 인스타그램 홈화면에서 친구들 스토리보다 모르는 사람 추천이 더 앞에 뜨는데 나만 그러닝?
20:27 l 조회 1
친구가 결혼안했으면 좋겠어
20:27 l 조회 3
고애신 << 무슨 드라마 주인공 이름인지 알아 몰라?
20:27 l 조회 1
하루 한끼 먹게 된다
20:27 l 조회 5
내가 왜 이런 사람을 좋아하게 된걸까1
20:26 l 조회 6
바람막이 어케삿는데 넘 정핏인데
20:26 l 조회 2
체력 기르기 직빵이 뭐같아
20:26 l 조회 4
겨드랑이 제모해보니까 여자들이 자세 바른이유를 알거같음1
20:26 l 조회 14
입원 병실 빌런 어케 1
20:26 l 조회 7
만화/애니 다들 룩업 특전도 모아?
20:26 l 조회 3
공포썰 풀어주는 유튜버 추천 좀 해줄 사람1
20:25 l 조회 4
예뻐서 남자들이 잘해주는걸까 남자보는 눈이 좋은걸까4
20:25 l 조회 18
최저주면서 바라는 것도 많네 1
20:25 l 조회 10
너네 애인 이거 어케 생각해1
20:25 l 조회 6
의료기사 임상병리사나 임상병리학과 친구들아 1
20:25 l 조회 3
근데 예쁘면 다 대접받고 살아?1
20:24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