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때는 부모님한테 항상 들었고 (약질 못해서 어떡하니..이런 말) 회사 가서는 선배가 너 동기들 중에 너가 제일 순해 걔네한테 휘둘리지 말라는 식으로 말하기도 했고 남자친구도 이기적으로 살 필요가 있다, 순진하다 이렇게 말하거든? 나도 알긴해 근데 이런걸 어떻게 고쳐야 하는지도 모르겠음... 호구되기싫어서 애초에 친구도 별로 안만들고 딱 할일만 하고 거절도 필요할땐 하고 근데도 다들 저말이라서 듣는것도 스트레스고 나도 바꾸고싶어
|
어릴때는 부모님한테 항상 들었고 (약질 못해서 어떡하니..이런 말) 회사 가서는 선배가 너 동기들 중에 너가 제일 순해 걔네한테 휘둘리지 말라는 식으로 말하기도 했고 남자친구도 이기적으로 살 필요가 있다, 순진하다 이렇게 말하거든? 나도 알긴해 근데 이런걸 어떻게 고쳐야 하는지도 모르겠음... 호구되기싫어서 애초에 친구도 별로 안만들고 딱 할일만 하고 거절도 필요할땐 하고 근데도 다들 저말이라서 듣는것도 스트레스고 나도 바꾸고싶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