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연락한지 2주 좀 넘음사회생활하다 만났고 내가 빚진 게 있어서 감사표시로 연락하다 계속 이어지는 중
내가 감사표시로 밥사겠다고 해서 만나서 밥먹고 영화 보고 그 뒤로 내 제안으로 한 번 더 만남
나한테 질문도 많이 하고 연락도 잘 이어지는데 뭔가 쌍방이다 확실한 게 없음
술 한 번 먹기로 했는데 얘기가 없길래 답답해서 우리 술 언제 먹어? 하니까 회사사람들이랑 다같이? 이러길래 뭔가 팍식어서 대쉬할 마음 사라짐.. 난 엣팁이라 확신도 되게 많이 준 것 같은데ㅠ 항상 내가 만나자고만 하는 것 같아서 쌍방인지 모르겠어.. 나한테 아이돌 닮았다고도 하고 그 아이돌 릴스 보내주고 그러길래 호감있는 줄ㅠ 어떤 것 같아?

인스티즈앱
카톡 어때보여 ㅎ .. 티키타카 안되는거 맞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