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50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

나도 너무너무평범하게 생겼고

남자친구는 뼈대자체가 크고 목두껍고 코크고 

상체가..커다란..?..느낌임.. 

그래서 나는 든든해서 좋긴하거든??? 얼굴도 내눈에는 좋아 

근데 나랑남친둘다 무쌍이고 코도 별로안높고 그래

요즘 그냥 결혼생각 2세생각 혼자해보고잇는데...

2세가 못생겼을까봐 낳는 게 꺼려져

어ㅐ냐면 나도 예쁜얼굴이 아니라 어렸을때 외모자존감이 낮아서

힘들엇거든

만약에 딸이라면 어떡하지 막이런생각도들고그래..

내가 이상한건가 좀 .....??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외모강박 심해보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럴수있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거 말자쇼에서 얘기나온적 있는데 ㅋㅋㅋ 말자할매는 그런 고민을 했다는것 자체가 미안하고 아까울정도로 내 아이라는것 자체로 너무 예쁘고 좋다고 하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눈에는당연히예쁘겟지만 스스로가 어떻게생각할지를 모르니까... ㅜㅜ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공감해 나도 머리 너무 커서 애 못낳겠어.. 솔직히 아빠 원망해 나는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남자친구가싫읔건당연히아니고 내눈엔당연히좋거든
근데진짜 머리크고목두껍고어깨넓고상체큰체형이야.. 그래서 혹시나딸이면 어쩌지 하는 생각이들거
나부터가 외모강박이잇ㅇ니까
사실외적인건 얼굴말고 몸매도 있잖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솔직히 이건 한국 탓이야 워낙 남눈치많이보고 남 까내리고 외모지상주의라 그래 아무리 내 자식이라 어떻게 생기든 예쁘다로 끝나기엔 그 애가 자라면서 겪을 일들은 다른 얘기임 충분히 이해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못생긴 애기 본 적 있어서 이해돼 근데 일단 내자식은 이쁨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네는 별로 안친한친구가 해외여행 가자고 하면 어떨거같아?
19:00 l 조회 3
뭔가 당근할때보면
19:00 l 조회 3
나만 그런가 2020까지 촌스럽고 2021부터 요즘같아
18:59 l 조회 6
성형 했냐고 물어보는 거 기분 좋다
18:59 l 조회 11
1년에 해외여행 3번 이상 가면 마일리지 카드 추천해?
18:59 l 조회 3
난 직괴 당한이후로 유튜브 못 보는 중 ㅎㅎ..1
18:58 l 조회 16
익들 날씨 어디서 봐?1
18:58 l 조회 5
아 개열받아ㅠㅜㅜㅜㅜ 내 옷에 러브버그 앉앆어
18:58 l 조회 8
와 우연찮게 거의 1년? 2년? 만에 교수님 뵈었는데1
18:58 l 조회 12
미용실 예약 할라하는데 시술 메뉴 똑같은거 아닌가 .. ⁉️⁉️⁉️
18:57 l 조회 15
너네 같으면 친구 아빠 회사 들어갈 수 있어? 1
18:57 l 조회 15
배우남지현 아오아김소혜 공통점이 뭐야?6
18:57 l 조회 16
근데 우리 동네만 러브버그가 짝 못 찾고 있음??
18:57 l 조회 8
직장인 부업 할 만한 거 뭐있나
18:57 l 조회 13
아 진짜 기분 상한다..
18:57 l 조회 9
소주에 짜장? 짬뽕?3
18:57 l 조회 10
니네 남동생 집에서 어때3
18:57 l 조회 8
나 많이 성장했다 중딩때 친구 잘된 얘기 들었는데 열등감 안들고 걔를 위해 행복함
18:57 l 조회 6
아니 밖에 하얀색 날아다니는거 설마 다 벌레야???
18:56 l 조회 11
와 케이패스환급액 16만원 받음..2
18:56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