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야구나는 올해도 한 삼일하고 말앗나..? 물론 열심히 하는사람들도 잇겟지만 투표하는 곳도 너무 많고 맨날 해야한다는게 너무 귀찮고 재미가 없음… 마음같아서는 걍 하루 하고 1인1표로 끝내자…하고 싶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