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루틴지켜서 내 할일 하고 성취경험도 있음 결과 까보면 항상 내가 상위권인데 이런걸로는 내 자존감이 높아지지 않는거같아 타인 앞에서면 긴장하고 이런게 안바뀌어 감사일기도 쓰고 자기확언도 꾸준히 해봤는데 효과별로 없는듯 진짜 근본적으로 자존감 높아지는 법 없릏까...
|
매일 루틴지켜서 내 할일 하고 성취경험도 있음 결과 까보면 항상 내가 상위권인데 이런걸로는 내 자존감이 높아지지 않는거같아 타인 앞에서면 긴장하고 이런게 안바뀌어 감사일기도 쓰고 자기확언도 꾸준히 해봤는데 효과별로 없는듯 진짜 근본적으로 자존감 높아지는 법 없릏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