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선수단 투표비중이나 그런건 솔직히 상관없는데팬투표 기간 너무 김 + 투표 플랫폼이 3개라 번거로움 이게 짜증나는거ㅋㅋㅋ 근데 그 귀찮음 다 이기고 거의 한달가까이 투표해놨는데 선수단 투표로 뒤집히는것도 팬퍼스트에 좀 안맞는다고 생각..
그니까 난 팬투표 기간을 짧게 그리고 쓸데없이 포인트 주는 쏠어플 이런데 말고 진짜 야구팬들이 짧고 굵게 투표할수 있게 크보나 이런데서 짧게(중요) 하는게 나은거 같다고 오늘 문득 생각함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인스티즈앱
퇴사 욕구 오게 만드는 상사 카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