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55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7

게시된 카테고리 KIA

이 감독은 24일 고척 키움 히어로즈전에 앞서 올스타전 투표 결과를 언급하며 “많이 됐네요. 쉬어야 하는데”라면서도 “선수들에게는 지금의 잠실구장서 열리는 마지막 올스타전이기도 하니까 굉장히 뜻깊을 것이다. 축하한다고 전하고 싶다. 선수들이 자기 자리를 잘 지켜줘서 예쁘게 봐 주신 것 같다”고 말했다.
이 감독은 “선발, 중간, 마무리투수가 다 1등이라 더 의미가 크다”면서도 “올러는 많은 이닝(93.1이닝)을 소화해서 어떻게 정리할까 고민이 많았다. 그에 맞춰 로테이션을 조금 바꿨다. 그런데 올스타에 선발되면서 다시 한 번 로테이션을 정리해야 할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올스타전서 1이닝을 던지면 무리가 올 수 있으니 이동걸 투수코치와 또 한 번 계획을 짜야 할 것 같다”고 덧붙였다.
대표 사진
무지1
감코는 고민이 많겠다.. ㅎㅇㅌ
2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2
좋은거지만 못쉬는거긴하니까ㅠㅠ 잘 머리굴려봐용
2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3
무리가지않게 잘 바꿔보자 ㅎㅇㅌ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진짜 그거 맞나봐 각성의 날... (웅성웅성)
20:44 l 조회 1
또 하이라이트 안 나오겠네 상현이..
20:42 l 조회 24
이형범 아저시 보고싶다1
20:42 l 조회 24
버나디나 재림이래..
20:42 l 조회 33
13개중에 11개가 스트 2
20:42 l 조회 35
뭐가 지나간줄도 모르겠네 1
20:40 l 조회 36
섹시피쳐 맞네
20:39 l 조회 16
이닝 삭제쇼
20:39 l 조회 13
🔞 애들은 가라 14
20:39 l 조회 81
도영이 안타 나오는거 너무 좋다2
20:35 l 조회 63
도영이 밀어친 장타 2개 너무 조으다..1
20:34 l 조회 48
도영아 이렇게 타율 벌크업 하자1
20:34 l 조회 58
요즘 나끼리랑 카스트로가 좋으니까5
20:32 l 조회 126
민아 잘했다 진짜
20:31 l 조회 22
악민이도 진짜 타구질 좋음3
20:30 l 조회 65
와 이 이쁘니 타이거즈 뭐임
20:29 l 조회 15
와 이거 분위기 식을뻔 했는데 5
20:28 l 조회 161
2사 타이거즈는 뭐가 있다4
20:25 l 조회 117
야구 껐다9
20:21 l 조회 240
우혁이 썼어도 됐을 것 같은데 12
20:19 l 조회 210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2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