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55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67

게시된 카테고리 KIA

박재현은 "1년 전에는 이런 무대에 초대될 거라고 전혀 생각하지 못했다"라며 "애초에 경기를 1군에서 계속 치를 수 있을 거라 생각도 안 했었고, 작년에는 1군과 2군을 왔다 갔다 많이 했었다"고 털어놨다.
그는 이어 "올해 이렇게 1군에 계속 남아있는 것을 포함해 모든 게 처음이라 떨린다"라며 "기회를 주신 감독님께 항상 감사드리고, 무엇보다 저를 믿고 많은 성원과 관심을 보내주신 팬분들 덕분이다"라며 고개를 숙였다.

"올스타전은 항상 TV로만 봐왔던 무대였다. 선수들도 다 즐겁게 하고 팬분들도 좋아하는 좋은 행사라 보면서 '와 재밌겠다' 생각만 했었는데, 내가 선수가 돼 올스타전을 치른다고 하니 솔직히 떨리기도 하고 영광스럽다"고 소감을 전했다.
박재현은 "팬분들이 저에게 많은 관심을 주시고 뽑아주신 이유는 올스타전 무대에서 재미있는 퍼포먼스를 보고 싶어 하셨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며 "사실 내가 평소에 남들 앞에서 엄청나게 퍼포먼스를 하는 것을 선호하는 편은 아니다"라고 수줍게 고백했다.

이어 "하지만 언제 다시 올지 모르는 중요한 축제 아닌가. 팬분들께 큰 웃음을 드리고 싶다. 게다가 1등을 하면 또 상금도 주어지니까 저에게도 좋은 기회"라며 눈을 반짝였다.

박재현은 "작년에 선배들이 너무 잘하셔서 고민을 많이 해야 할 것 같다"면서도 "분명한 건 할 거면 무조건 1등을 노릴 것이다. 1등 안 할 거면 저는 그냥 아예 퍼포먼스를 안 할 것"이라며 베스트 퍼포먼스상을 향해 독한 출전 표를 던졌다.
대표 사진
무지1
1등을 안 할거면 퍼포를 안 할것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2
재현이 기대한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3
ㅋㅋㅋㅋㅋㅋㅋㅋㅋ끼끼 미쳤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5
기개 ദ്ദി₍ᵔ= •̅𐃬•̅ =ᵔ₎
2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6
크 좋닼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8
아 기대됔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9
아개웃갸
2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10
끼끼레츠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11
기개 미쳤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끼츠꼬
2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12
아 기대돼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14
빨리 어마어마한 아이디어를 수집해서 끼끼에게 주자!
2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15
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16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8분 전
대표 사진
무지17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진짜 그거 맞나봐 각성의 날... (웅성웅성)
20:44 l 조회 1
또 하이라이트 안 나오겠네 상현이..
20:42 l 조회 32
이형범 아저시 보고싶다4
20:42 l 조회 30
버나디나 재림이래..
20:42 l 조회 39
13개중에 11개가 스트 2
20:42 l 조회 35
뭐가 지나간줄도 모르겠네 1
20:40 l 조회 36
섹시피쳐 맞네
20:39 l 조회 16
이닝 삭제쇼
20:39 l 조회 13
🔞 애들은 가라 14
20:39 l 조회 81
도영이 안타 나오는거 너무 좋다2
20:35 l 조회 67
도영이 밀어친 장타 2개 너무 조으다..1
20:34 l 조회 49
도영아 이렇게 타율 벌크업 하자1
20:34 l 조회 58
요즘 나끼리랑 카스트로가 좋으니까5
20:32 l 조회 126
민아 잘했다 진짜
20:31 l 조회 22
악민이도 진짜 타구질 좋음3
20:30 l 조회 65
와 이 이쁘니 타이거즈 뭐임
20:29 l 조회 15
와 이거 분위기 식을뻔 했는데 5
20:28 l 조회 161
2사 타이거즈는 뭐가 있다4
20:25 l 조회 117
야구 껐다9
20:21 l 조회 240
우혁이 썼어도 됐을 것 같은데 12
20:19 l 조회 210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2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