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61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2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국대 거포 좌익수 학생
대표 사진
신판1
분위기있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분현빈 나 다 봤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예?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나도 봤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인공눈물 넣어야 겠다 다들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진지하게 말하면 최근엔 계속 중견수로 나오고 있긴해ㅋㅋㅋㅋ 계속 갈진 모르겠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아 약간 테스트 중인데 꽤 안정적인 거구나.. 알려줘서 고마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나 진짜 궁금한데….. 부쩍 중견수만 보는 것 같아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
현빈이가 걍 시키면 잘 하니까 선발 라인업 상 중견수 수비가 애매한지 현빈이한테 냅다 시키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잘하는 사람은 다 잘하는구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
최근에 보긴 하는데 일시적인지 박아둘건지 모르겠어 김경문이라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고마워!! 국대까지 계속계속 응원합니다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야구/정보/소식[단독] '최대어' 하현승, 300만 달러 제안받았다…KBO 잔류 선언했는데, 양키스 이렇게 진심이라니91 14:3812662 0
야구누나들 엽떡파야 신전파야89 06.23 22:233179 0
야구/알림/결과 2026.06.23 현재 팀 순위68 06.23 22:0213698 1
야구누나들은 직관갔는데 지는거 둘중에 어떤게 더 싫어?70 06.23 22:072728 0
야구선수단 투표를 왜 없애57 16:146514 0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고 ~
20:43 l 조회 22
육아의 무서움3
20:42 l 조회 114
헐 사직 경기 만루라길래 놀러갔는데 휘집선수 복귀하셨구나
20:41 l 조회 27
쭌더레퇴근 3
20:38 l 조회 40
사직 만루15
20:37 l 조회 139
그 관객들이 흔들때마다 반짝거리는게 반사 슬로건? 그거지? 7
20:36 l 조회 100
잠실 수비가1
20:33 l 조회 109
문성주 미쳤다2
20:30 l 조회 134
사직 혼자 비와?
20:30 l 조회 43
기아 진짜 한번 터지면 무섭구나… 1
20:29 l 조회 170
2사에 누가 점수를 5점이나 내나요2
20:29 l 조회 272
기아 뭐임 (p) 2
20:28 l 조회 263
우리팀 경기보다가 졸음1
20:27 l 조회 82
2사 이후에 5점 뽑네
20:27 l 조회 113
김도영 홈런이 안나오니까 멀티히트를 치네3
20:27 l 조회 294
기아 9 점이네....... 1
20:27 l 조회 191
기아 머여
20:27 l 조회 98
우리팀 신인 넘 기여움5
20:26 l 조회 178
사직 팬들도 다 우비 입고 계시네1
20:25 l 조회 25
비 에반데
20:24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