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해 모대
나는 몰랐었는데 오늘 지인이 왜 "못해" 를 "모대" 라고 말하냐는 말에 이제야 자각을 했는데 사투리야?
나는 평택 사는데.. 어렸을 적에 시골에서 자라면서 살긴 했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