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에서 돈 자랑하면 스트레스 받긴함.. 물런 지인이고 하니까 대단하다곤 생각하는데 내 돈도 아닌데 자랑 안했으묜 좋겎음 주변 사람들 만나면 다 돈얘기야.. 난 돈 없다고요.. 주변에 그래서 소액만 주식한다고 말했는데 사실 안함.. 주식 경제 공부 하나도 안해서 어려움..
|
주변에서 돈 자랑하면 스트레스 받긴함.. 물런 지인이고 하니까 대단하다곤 생각하는데 내 돈도 아닌데 자랑 안했으묜 좋겎음 주변 사람들 만나면 다 돈얘기야.. 난 돈 없다고요.. 주변에 그래서 소액만 주식한다고 말했는데 사실 안함.. 주식 경제 공부 하나도 안해서 어려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