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78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

실력도 실력인데 그 실력이 이렇게까지 떨어진 이유가 뭐임ㅠㅠ

체력,집중력이 문젠건지 타이밍을 못맞추는건지 

훈련을 어떻게 하는건지 타격을 어떻게 코치를 해주는건지

초구는 왜그렇게 휘두르는건지 

진짜 단순하게 분위기타서(N) 이러는건지

걍 다 궁금함

물론 다 알면 이 꼴은 아니겠다만....

타자 욕만 할 생각은 없고 어딘가 문제라서 그러겠지 싶어서 그럼... 답답해서 그래... 그래도 본인들이 제일 답답하겠지...

대표 사진
라온1
개인의 타격 문제도 있는데 다같이 슬럼프에 멘탈문제 온거같음 다들 득점권만 되면 자기스윙못하고 아웃카운트 몰리니까 똥볼 치는 패턴 반복이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1
이게 팀타격이 안되니까 심각하게 다들 멘탈이 무너진듯 그게 아니면 다같이 박는게 말이 안되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맞아 진짜 지금 이렇게 다같이 무너진게 말이 안되는 상황임..꿋꿋하게 스윙폼 잘 가져가는 사람도 없는것같고 그 모든게 다 멘탈적인거겠지..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오늘은 꼭 이기고 집으로 돌아가거라...
0:10 l 조회 8
팀스토어 질문4
06.24 23:52 l 조회 43
최근 8경기 팀 홈런 순위 10위 1개 3
06.24 23:49 l 조회 72
근데 참 신기하다 3
06.24 23:38 l 조회 87
오늘 직관에서 유일하게 날 웃게한것 2
06.24 23:35 l 조회 100
아 이거 개웃기다 4
06.24 23:28 l 조회 98
내일 라도니까 1
06.24 23:26 l 조회 52
우리 저점이 많이 낮아지긴 했네 5
06.24 23:16 l 조회 135
불펜은 진짜 좋은데 2
06.24 22:53 l 조회 82
확실히 나는 과거가 내 취향이야 7
06.24 22:51 l 조회 136
어제 오늘 다 직관 내일도 가 4
06.24 22:49 l 조회 49
어제오늘 직관 갔다왔는데 17
06.24 22:45 l 조회 695
민태코치님 인스스 글 ㅠ 2
06.24 22:45 l 조회 206
디엠 저러는거 볼 때마다 신기함 5
06.24 22:31 l 조회 201
. 8
06.24 22:30 l 조회 218
타격에 대한 분석? (긴글) 3
06.24 22:30 l 조회 87
인스타에 타격감 찾는 법 알려주는 릴스는 없나 1
06.24 22:29 l 조회 23
그냥 애초에 시즌 초 부상으로 많이 빠진 게 이제서야 보이는 거 같음,,
06.24 22:28 l 조회 44 l 추천 1
결국 저점방어 안되면 올해도 3,4등으로 마감임 3
06.24 22:22 l 조회 153
. 29
06.24 22:20 l 조회 2327


12345678910다음
삼성
일상
이슈
연예
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