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랑한다 나의 친구여~그대와 내가 손을 맞잡고 이 세상 달려 나가면그 무엇도 두렵지 않아~나 롯데 안 사랑하는 법 모르니까 너네가 잘 해라!오늘 갈맥들도 고생했어 너무 기쁘다아ㅏ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