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최근 성적 계속 좋았으니 당연히 하위라운드로 갈 수 밖에 없는데 그렇게 뽑은 신인들 육성시스템 잘 먹여서 키운게 티남.. 그리구 내가 보기엔 베테랑들도 1타강사급들만 있어서 1군에서도 잘 배우는거 같고.. 예를들면 외야수비는 박해민 내야수비는 오지환 이런 선수들한테 배우는거 진짜 큰 도움이라고 봐서ㅋㅋㅋ내친구가 엘지팬인데 이제 당분간 내려갈 일만 남았다고 올해 꼭 우승해야된다고 엄청 그러던데 그러기엔 작년에 송승기 손주영도 그렇고 올해도 송찬의 문정빈 이런 선수들 잘하는거 보고 진짜 어이없어서 말도 안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인스티즈앱
부산대 비수술 트렌스젠더 기숙사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