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생각해보니 13살때가 제일 애기 소리듣는거나 애기 취급 진짜 싫어했음.. 그때 20살 대학생이 나보고 애기라고 햇는데 왜 그렇게 싫어했을까 초6 사촌동생한테 애기라고 하니까 저 애기 아니에요 이러면서 발끈하길래ㅋㅋ
|
나도 생각해보니 13살때가 제일 애기 소리듣는거나 애기 취급 진짜 싫어했음.. 그때 20살 대학생이 나보고 애기라고 햇는데 왜 그렇게 싫어했을까 초6 사촌동생한테 애기라고 하니까 저 애기 아니에요 이러면서 발끈하길래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