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 이성초과회사를 다니고 있다보니까
어쩔 수 없는거긴한데
회식도 억지로 끌려가는거거든?
(어깨동무 하고 끌려갔대)
근데 오늘 노래방 끌려가서 연락이 없네..
익들은 이러면 어떨거 같아
대신 동성 동기 한명 있고, 나머지는 이성들이고 나이 좀 있어 글구 또래는 아마 한두명일거야
나는 좀 걱정되는데 걱정 안하는 익 있어?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 이성초과회사를 다니고 있다보니까 어쩔 수 없는거긴한데 회식도 억지로 끌려가는거거든? (어깨동무 하고 끌려갔대) 근데 오늘 노래방 끌려가서 연락이 없네.. 익들은 이러면 어떨거 같아 대신 동성 동기 한명 있고, 나머지는 이성들이고 나이 좀 있어 글구 또래는 아마 한두명일거야 나는 좀 걱정되는데 걱정 안하는 익 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