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호학과 졸업하고 집 근처 좀 규모있는 종병 들어가서 웨이팅 중이야... 원래 회전문으로 유명하긴 한데 내년에 증축한다고 인원을 많이 뽑아서 내 예상보다 웨이팅이 자꾸 길어져... 내년 2월까지 임용 안되면 입사취소라고 들어서 너무 불안해ㅜㅜ 하필이면 내가 원하는 부서로 낸 곳이 수술실이라ㅜㅜ 인사팀에 전화해서 물어라도 볼까..??
|
간호학과 졸업하고 집 근처 좀 규모있는 종병 들어가서 웨이팅 중이야... 원래 회전문으로 유명하긴 한데 내년에 증축한다고 인원을 많이 뽑아서 내 예상보다 웨이팅이 자꾸 길어져... 내년 2월까지 임용 안되면 입사취소라고 들어서 너무 불안해ㅜㅜ 하필이면 내가 원하는 부서로 낸 곳이 수술실이라ㅜㅜ 인사팀에 전화해서 물어라도 볼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