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수였던 사람이 퇴사자 몇명 초대해서 인적사항 적어서 갠톡으로 보내달라고 카톡왔는데 나 지독히도 괴롭히던 사람이고 아직도 내 뒷담까고 있다고 며칠전에 전해들었거든. 말도섞기싫은데 그래도 파일보내고 00자료입니더 이뤃게 해야하나...
|
사수였던 사람이 퇴사자 몇명 초대해서 인적사항 적어서 갠톡으로 보내달라고 카톡왔는데 나 지독히도 괴롭히던 사람이고 아직도 내 뒷담까고 있다고 며칠전에 전해들었거든. 말도섞기싫은데 그래도 파일보내고 00자료입니더 이뤃게 해야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