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할인권 있어서 보통 예매하는데 이제 언제 볼건지 시간 정하려고 사진 보내주거든 거기에 어디 극장인지 다 써져있잖아 근데 어디냐고 물어보네 한둘이 아님 떡하니 써져있는데 왜 안보는걸까 좀 핑프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