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옛날 아이디로 주문하다가 주소지 옛날에 등록되오 있는거 그냥 주문했나봐
한 4년전에 살던 집으로 시킴
주문한지 일주일 다 되가는 왜 안와했는데 ㅠㅠㅠ
그저께 배송도착했던데 그 자리에 있을까 ㅠㅠㅠㅠ
바로는 못가고 내일 오전에나 갈 수 있는데 ㅠㅠㅠㅠㅠㅜㅜ 하 멍처잉 진짜
|
아니 옛날 아이디로 주문하다가 주소지 옛날에 등록되오 있는거 그냥 주문했나봐 한 4년전에 살던 집으로 시킴 주문한지 일주일 다 되가는 왜 안와했는데 ㅠㅠㅠ 그저께 배송도착했던데 그 자리에 있을까 ㅠㅠㅠㅠ 바로는 못가고 내일 오전에나 갈 수 있는데 ㅠㅠㅠㅠㅠㅜㅜ 하 멍처잉 진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