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나 풀옵션빨에서 벗어나서 머리굴려서 찾아들어온거거든
최고는 아니지만 최선을 택해서 온거라
방이 비좁아서 불편한건 분명히있긴한데
주방층 현관문 근처에 방안에 무옵션이라(어찌지내곤 있다^^..)
새로 들어오는 사람 빈도수가 적음(지금 한쪽은 빈방ㅎㅎ)
전엔 학원학생위주라 집들어오는시간대가 다 비슷해서
저녁쯤되면 일정시간대에
따라락 도어락소리 미친듯 연속으로 들렸어 미치겠었는데
각기 달라서 안거슬림
|
광고나 풀옵션빨에서 벗어나서 머리굴려서 찾아들어온거거든 최고는 아니지만 최선을 택해서 온거라 방이 비좁아서 불편한건 분명히있긴한데 주방층 현관문 근처에 방안에 무옵션이라(어찌지내곤 있다^^..) 새로 들어오는 사람 빈도수가 적음(지금 한쪽은 빈방ㅎㅎ) 전엔 학원학생위주라 집들어오는시간대가 다 비슷해서 저녁쯤되면 일정시간대에 따라락 도어락소리 미친듯 연속으로 들렸어 미치겠었는데 각기 달라서 안거슬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