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변해야 사랑인것 같기도해그게 안변한다는게 늘 똑같다 이건 불가능하고적어도 의리? 정?이게 있어야 사랑의완성 같은 느낌한때 사랑했지만 싹 잊고 무감정인게 진짜인지단순 이성 성욕인지 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