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instiz.net/name/66531694?page=1&category=1&k=96+00
이 글의 댓글들 이해가? 07이 00한테 나이 많다는 소리하는건 당연히 이해감 더 어린 나이고 7살 차이나 나잖아.. 20후반이니 어린 나이는 아니어도 젊은 나이인건 맞고 40대한테 나이 많다는 소리 들을 나이야? 저기 제목에 안 어리다고 했다고한게 아니라 나이 많다는 소리 들었다는데 여기는 30대 초중반끼리 서로 젊다고 해주면서 유독 20대 후반한테만 나이치기 하는 듯

인스티즈앱
리센느 시부야 어깨빵 사건 일본인 반응 .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