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 완전 gl물은 아닌 gl웹툰을 보게됐는데그 우정과 사랑 중간 어디쯤에 예쁘고 멋지고 한 애들이 나와서 그 오묘한 감정 줄다리기보는데도파민덩어리네 그냥여자들도 이런 기분으로 보는가 싶었음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