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노상관이야? ㅋㅋㅋ
아니 궁금해서 ㄹㅇ로ㅋㅋㅋ
난 만약 결혼했는대 내 배우자가 사실 청춘바쳐 사랑한
누군가가 있어서
노래 듣고 드라마보고 영화보고 할때마다
어쩔수 없이 떠오른다 생각하면 완전무결하게 그런가보다가 안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치하지만
아니 나부터도 나도 30대고 20대때 절절한 사랑ㅋㅋ 나름 해봤는데
앞으로 그만큼 뭐 못좋아할 것 같아서....
사랑의 총량과 범위가 다른 느낌
약간 그런 느낌 있어서 결혼 생각 없고 무엇보다
이제 누구 좋아하는거 그닥.. 허망하달까
현실때문에 하는거면 몰라도
솔직히 예전엔 좋아하는 애한테 뭐든 해줬을텐데
이젠 내 현실이나 미래 빗겨나게하면 못넘길듯한 그런거..
자식 아닌 이상

인스티즈앱
리센느 시부야 어깨빵 사건 일본인 반응 .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