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살인데 알바 못하게 하시고 30만원 용돈+5만원교통비+아카엄카(비상용) 이렇게 생활하는데
엄마가 이번 달에 교통비를 깜빡한거임 !! 그래서 걍 30에서 5만원 차감하고 25로 한달을 살았는데 너무 버거운 거임
삶이 이리 버거울 수 없어서 엄마한테 말하니까 워메!! 까먹었다고 한달 어떻게 살았냐고 이번 달에 술약속 많지 않았냐고 하는 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인간적으로 지금 물가에 30용돈은 에바다

인스티즈앱
리센느 시부야 어깨빵 사건 일본인 반응 .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