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진짜 억울해서 대놓고 쓰는거 말고나쁜 것 저주한다 그렇게 살지마이런거 전시하면 그 사람부터 좀.... 오히려 그래이게 보통 그 저격하는 사람이 문제인 경우를 더 많이 봐서 그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