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내기인데 엠티에서 개울었음ㅋㅋㅋㅋㅋㅋ쿠ㅠㅠㅜ
나 입학 초까지만해도 술버릇이 우는 거였어,, 지금은 안 우는데 그땐 뭐가 그렇게 서러웠나 몰라
엠티날이 내 생일이랑 겹쳐서 교수님들이 생일 축하한다고 막 해주시고 애들 잘 챙겨줘서 고맙다 이런식으로 말했는데 오열함(나 과대라서 저런식으로 말해주심..)
진짜 지금 영상 그대로 있는데 볼 때마다 창피해서 자퇴하고 싶음 개꽐라된 건 아닌데 걍 욺..
|
새내기인데 엠티에서 개울었음ㅋㅋㅋㅋㅋㅋ쿠ㅠㅠㅜ 나 입학 초까지만해도 술버릇이 우는 거였어,, 지금은 안 우는데 그땐 뭐가 그렇게 서러웠나 몰라 엠티날이 내 생일이랑 겹쳐서 교수님들이 생일 축하한다고 막 해주시고 애들 잘 챙겨줘서 고맙다 이런식으로 말했는데 오열함(나 과대라서 저런식으로 말해주심..) 진짜 지금 영상 그대로 있는데 볼 때마다 창피해서 자퇴하고 싶음 개꽐라된 건 아닌데 걍 욺..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