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분은 9n이고 난 0n이야 나보다 7살 많으신 분이 나보고 우리 세대는 80년대생하고 다르다, 우리 세대는 옛날과 다르다 이런식으로 우리세대 이러시는데 같은 세대야? 심지어 그 분 빠른년생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