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95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48

[잡담] 근로장려금 받는지 아닌지 미리 확인하는 법 | 인스티즈


홈택스 들어가서 밑에 마이홈택스 버튼 누르고 밑에 내리다 보면 있는 저 체크 부분 카테고리 들어가기

[잡담] 근로장려금 받는지 아닌지 미리 확인하는 법 | 인스티즈

환급 누르면 미수령 떠있는 금액 받는 거

대표 사진
익인1
오 고마어ㅓ
어제
대표 사진
익인1
와씨 나 반의반의반토막낫네;
어제
대표 사진
익인2
나만 저거 안 보이나ㅠ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마이 홈택스를 꾹 눌러봐
어제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종소세 내역만 뜨네... 신청 했었는데 ㅠ
어제
대표 사진
익인5
헐 나도야..ㅠㅠㅠ이럼 못받나?
어제
대표 사진
익인3
시무룩해졌어.... 다들 뜨는데 왜 안뜨지 ㅠ
어제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안떠...ㅠ반기신청내역이랑 예상 환급금다뜨는데 아직 검토중으로 떠있고ㅜㅠ못받는건가 왜지
어제
대표 사진
익인3
그니까 ㅠ 얼마 안되긴한데 ....... 아직 자료 검토중이라 뜨네....
어제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환급내역이 없다고 나오는데 말이 돼...? 작년 12월에 반토막 받았는데 이번에 반토막 받는거 아니냐구...
어제
대표 사진
익인6
이거 반기 신청만 뜨는건가??
어제
대표 사진
익인9
ㅇㅇ정기는 8월말
어제
대표 사진
익인6
아하 고마어
어제
대표 사진
익인7
신청했는데 8월 말에 준다고 했거든? 근데 안 뜨는 건 아직 심사중이라 그런걸까?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아마 당일날에만 뜰 걸? 나도 며칠 전에 했을땐 저거 안 뜨다가 오늘 감자기 뜸
어제
대표 사진
익인17
8월은 정기일걸
어제
대표 사진
익인10
헐 나는 떴오!! 고마워
어제
대표 사진
익인11
헝헝 고마아 반토막낫네..그래도 주는게 어디야…
어제
대표 사진
익인12
오 방금보니 떠있네 고마워
어제
대표 사진
익인13
나 확인해따 고마워!! 쓰니양
어제
대표 사진
익인14
고마워!!
어제
대표 사진
익인15
반토막낫다ㅠㅠㅠㅠㅜㅠㅠ머야 ㅠㅠㅠㅠㅠ 고마워 확인햇어!!
어제
대표 사진
익인16
오앙 혹시 얘드라 나만 점검시간이라고 떠?
어제
대표 사진
익인18
난 지금도 들어가져!
어제
대표 사진
익인16
헉시 머지 나
어제
대표 사진
익인16
첨부 사진난 몬가 이렇게 뜨네 긴장돤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18
근로장려금 심사현황조회 말고 쓰니가 올려준 루트대로 들어가방
어제
대표 사진
익인16
나 모든 조회가 저래 예시가 저 팝업!ㅋㅋㅋ세금 조회나 횐수조회나 다 저거 뜸ㅜㅜ
어제
대표 사진
익인19
돈이 왤케 줄었지 흑...
어제
대표 사진
익인20
아까는 안떴는데 12시 넘어서 뜨는건가
어제
대표 사진
익인20
헐 뜬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21
또 반토막났다...우울
어제
대표 사진
익인22
맨날 반토막이었는데 웬일로 다 주네
어제
대표 사진
익인23
8월 정기 신청은 안 뜨는 거 맞지 ? 깜짝 놀랏네
어제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생리통때문에 거의 못먹었더니 ㅋㅋㅋㅋ
21:29 l 조회 1
알바하는데 실물 통장 없고 실물 카드만 있는 계좌로 통장 사본 제출해도 돼?
21:28 l 조회 2
썬글 데일리템으로 아직 좀 오반가?
21:28 l 조회 2
오 오이 2개 790원에 샀었네1
21:28 l 조회 6
아 곰팡이핀 음식 먹었어.. 엄청 많이ㅠㅠ
21:28 l 조회 6
직장 에겐남 최악...
21:28 l 조회 9
양산 색 골라쥬세요 천사애기들〰️2
21:27 l 조회 11
이거 얼굴살 빠진거 같아? 3
21:27 l 조회 16
패션잘알익이써? 여름포함 가을에 쓸 가방 색 뭐가 예뻐?1
21:27 l 조회 11
친구 없는데 동아리 어플이라도 깔아볼까2
21:26 l 조회 11
원룸 led 나간거는 집주인한테 얘기해도되지?
21:26 l 조회 6
쌍수 풀리기 전에 눈꺼풀 무거워?1
21:25 l 조회 9
카페 오는 중년 노년층들아 제발 부탁한다
21:25 l 조회 15
이 할아버지 지금은 어떻게 됐나요?
21:25 l 조회 19
ㄹㅇ 잘먹는거랑 몸아픈거랑 상관없나봄 전남친들 다 덩치값못하고 자주아팠는데 1
21:25 l 조회 17
그래 이러려고 이직했지... 월급 달달하다2
21:24 l 조회 59
아빠 젤 친한 친구분이 오늘 사망하셨어
21:24 l 조회 32
이런경우 여행 일정 코스를 누가 짜는게 맞다고 봐? 1111222 3
21:24 l 조회 9
에라이 뭔 캡쳐 할려면 피씨가 있어야 하네
21:24 l 조회 10
양띵TV 진짜 운동팟 아무도 카톡도 치지않고 종료인게 개웃기네 ㅋㅋㅋㅋ2
21:23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