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95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25

난 왜 근장 안 들어오지 싶어서 보니까 싸갈 아니 왜 맨날 반기로 신청하던거 이번에 정기로 신청됐냐고

자동신청씨ㅂ것 취소한다

아 다음 달 살아갈 돈 없는데 쌰갈아........ ㅈㅉ 살기실네

[잡담] 아이 쌰ㄱ 근장 자동신청 진짜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와 나랑 똑같아 자동신청된 건데 이제 보니까 정기야 그래서 안 들어왔나봐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 아 진짜 미친듯 8월까지 어케 버팀 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래도 두달만 버티면 됨 ㅠㅠ 처음엔 탈락인줄 알고 개우울했는데 들어오기만 한다면야 기다릴 수 있어... 물론 거지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난 한시가급해서..댐 ㄹㅇ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뭐지 나도 방금 확인했는데 정기 신청 되어있었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도 자동신청 해놨었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런 것 같은데.... 아니 근데 이상한게 난 상반기 꺼 받았는데 왜 정기 신청 되어있는거지 당연히 하반기 신청이 돼야하는거 아닌가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나도 ㅋㅋㅋㅋㅋㅋ 상반기 받았는데 당연히 한 묶음으로 하반기 나와야 되는 거 아니냐고 ㅋㅋzz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첨부 사진이렇게 떠?! 나 진짜 황당하네... 돈 어디다 쓸지까지 다 계획해뒀는데 ㄹㅇ 8월까지 기다려야되는거? 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어어 ㅜ 나도 똑같이 두 개 떠
아니 그럼 고작 반토막 줄 거 2개월 기다리라고 ㅋㅋ 하는건가 개어이없너
나도 당연히 하반기 생각하고 놀앗는데 쌰갈 지금 걍 한강 가야 됨 ㅋ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그래도 일단 제외가 아닌 것에 마음이 놓인다,,, 환급탭에 아무것도 없어서 식겁했네 정기신청도 하반기 신청이랑 똑같이 상반기 것 제하고 주는 거겠지? 2개월 열심히 기다려보자,,, 하 나 이것만 믿고 막 살았는데 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2에게
익아 혹시 이거 해당돼?
나 단기알바 3.3 뗀 거 잇어서 그러는듯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합쳐서 10만원도 안되겠구만 진짜 하.. 1원이라도 있으면 정기로 바뀐대 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와 나 익인1인데 해당이야 안 그래도 제미나이한테 물어봤는데 사업소득 때문이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억 나 파바 6개월(4대보험 적용), 하반기에는 쿠팡 일용직으로 쭉 일했었는데 그럼 아마 쿠팡 때문인가봐,,, 그런 이유였군 ㅠ 좋은 정보 고마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설마 나도 자동신청… 된 건 아니겠지 일부러 안보고 있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쿠ㅜ보는 거 얼마 안 걸려!! 안 들어온다면 한 번 확인해바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보니까 정기로 되어있는데 지금 환급액 보이는 사람들이랑은 다른거야? 미안 나 진짜 세금 이런거에 무지해서 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환급액 보이는 사람들은 반기 신청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나랑 똑같다!!!!!자동으로 정기신청됨......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 25년 상반기는 받앗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옹옹 상반기는 받았어 작년12월에ㅔ~~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익이도 이거 있어서 그러는 건가바..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런가같아...왜냐면 이번에 종합소득시 환급 받았었거든 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자동으로 정기신청 됐는데 취소하고 어쩌고 하다가 문제 생길까봐 일단 그냥 두기로 함... 좀 늦게 받지 뭐 ㅜㅜ..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생리때 몸 무거워지는거 진짜 뭐지….. 2
4:04 l 조회 5
근로장려금 들어왔엇네1
4:04 l 조회 5
유럽익 더위때문에 시험, 과제, 이벤트 다 미뤄지는중
4:04 l 조회 8
근데 차사는 것보다 택시 타는 게 웬만해선 이득 아님?5
4:02 l 조회 14
컴활2급 독학 괜찮아?
4:01 l 조회 5
여름에 암막커튼 쳐놓으면 좀 덜 더울까?6
4:00 l 조회 20
사회생활은 참 어려운 거임
3:59 l 조회 14
너네 사무실 책상 꾸밈?3
3:58 l 조회 7
건국대, 외대가 상위 5% 대학이었구나1
3:58 l 조회 18
월급 260인데 월세 602
3:57 l 조회 26
남친이랑 연락 문제로 대화 나누려는데 지금이 좋을까?6
3:57 l 조회 12
난 히알루론산 진짜 안맞나봐
3:53 l 조회 9
사무실 책상 공개2
3:53 l 조회 68
일 잘해야지 생각하면 바로 불면증이야
3:50 l 조회 28
알람 10분마다 울리는거 혹시 계속 10분 간격으로 울려?
3:49 l 조회 19
푸바오 막내동생 너무 기요미당~2
3:49 l 조회 21
남자 키 176 vs 19012
3:48 l 조회 22
뭔 립 사면 다 내 입술색이랑 똑같거나 더 연한테 어캄
3:47 l 조회 18
히키 탈출한지 1년째인디 그시절 기억도 안난다5
3:47 l 조회 74
이서린 이랑 이지안중에 뭐가예뻐? 7
3:46 l 조회 6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