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왜 근장 안 들어오지 싶어서 보니까 싸갈 아니 왜 맨날 반기로 신청하던거 이번에 정기로 신청됐냐고자동신청씨ㅂ것 취소한다아 다음 달 살아갈 돈 없는데 쌰갈아........ ㅈㅉ 살기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