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고 하는 말들 볼때마다 좀 슬픔ㅋㅋㅋㅋㅋㅋㅋ
나한테 친구는 약간.. 정신적인 그런거도 나누는 사이거든
어쩌면 애인보다도 더 그런거같음
근데 저런 생각으로 친구의 존재를 설정하는 사람도 있구나함
진짜 진지한 얘기 내면 얘기 이런거 일절 안해서 못가까워진 친구 있었는데.. (만나서 놀기만 해서 언젠가부터 시간 아까워짐)
그랬던건가 싶고 그래
나는 오히려 나이드니까 의미없이 만나서 노는게 싫더라고
돈 시간 아까워
뭐 내가 기혼이면 다를지도 모르지만 생각도 없고
연애해도 동성친구가 더 뇌는 잘 맞더라..

인스티즈앱
리센느 시부야 어깨빵 사건 일본인 반응 .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