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9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
자랑하려는 글 절대 아님
두 분 다 집안일을 정말 좋아하셔 청소업체 운영했으면 떼돈 벌었을듯 암튼 근데 엄청 싸우심 청소하는 방법부터 니 음식은 맛없다 구리다 장도 각자 따라 보시고 냉장고 채우는 걸로도 싸우심
나도 나이가 있으니까 집안일 열심히 하는데 부모님 눈에는 안차서 두 번 혼남 이게 맞나? 내 인생
대표 사진
익인1
그 정도면 사이가 안좋은거 아냐?
8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 좋은 거 맞음 근데 이 말하면 아버님이 그 나이에 집안일도 하시고 가정적이시네요 이런 말만 들어서 돌아바리겠슨
8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고지와 고향이라는게 생각보다 나에게 안정을 주는 요소였어2
1:26 l 조회 17
23살인데 있잖아.. 5
1:26 l 조회 28
나도 돈좀줘라
1:26 l 조회 7
부럽다 대학원생도 근로장려금 받고싶다2
1:26 l 조회 52
아니 배송 뭐하길래 이틀째 제자리지?
1:26 l 조회 3
금값 지금 많이 떨어졌나?
1:26 l 조회 10
마운자로 오남용 지정되면
1:26 l 조회 14
근로장려금 알림 안뜨더라
1:26 l 조회 43
사실 연애도 둘이 젤 좋으면 되지
1:26 l 조회 8
이렇게 뜨면 받을 거 없다는거야?1
1:26 l 조회 73
이번 여경 이슈 관련해서 그냥 여경 개념을 없애면 안되나1
1:25 l 조회 24
근장 아직 안들어옴ㅠㅠㅠ
1:25 l 조회 20
태어나지않을걸 선택한다면 그렇게할거야?10
1:25 l 조회 19
가방 골라주라4
1:25 l 조회 18
근로장려금 넘모 불안해서 제미나이한테 물어봄8
1:25 l 조회 156
이러면 짤린건가요4
1:25 l 조회 112
나 탈색염색모인데 두피스파 받으면 안좋을까?4
1:25 l 조회 8
나 26살인데 아직 에이블리에서 옷삼16
1:24 l 조회 299
인턴이 너무 모자라서 힘들어..
1:24 l 조회 18
농협은 언제들어와?? 3
1:24 l 조회 37


처음이전43444546474849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