뮬 신고다니다가 너무 헐거워서 걸을때 종아리로 걸어서 점점 아파지다가 확 아파져서 병원갔거든
충격파효과없어서 주사맞았는데도 아픔.. 아킬레스쪽이랑 종아리 양옆쪽 아픈데 이거 왜이러는거지
잘안걷고 침대에만있는데 왜안낫는거야어우ㅜㅜㅜㅜ
|
뮬 신고다니다가 너무 헐거워서 걸을때 종아리로 걸어서 점점 아파지다가 확 아파져서 병원갔거든 충격파효과없어서 주사맞았는데도 아픔.. 아킬레스쪽이랑 종아리 양옆쪽 아픈데 이거 왜이러는거지 잘안걷고 침대에만있는데 왜안낫는거야어우ㅜㅜ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