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도 거의 안쓰고 내가대부분 부담하는데 만나는 횟수를 줄일 수 밖에없거든 형편이 더는 힘들어서 근데도 자꾸 마음 식었냐고 우는 소리 하는데 솔직히 좀 짜증나네 여유가 안돼서 데이트횟수 줄일 수 밖에 없다고 했는데.. 여친한테 더 부담해줄 생각 없냐고 하니까 그건 절대 안된다고 하고 나보고 어떡하라는 걸까
|
돈도 거의 안쓰고 내가대부분 부담하는데 만나는 횟수를 줄일 수 밖에없거든 형편이 더는 힘들어서 근데도 자꾸 마음 식었냐고 우는 소리 하는데 솔직히 좀 짜증나네 여유가 안돼서 데이트횟수 줄일 수 밖에 없다고 했는데.. 여친한테 더 부담해줄 생각 없냐고 하니까 그건 절대 안된다고 하고 나보고 어떡하라는 걸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