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 매장가면 항상 길이만 겁나 길어가지고 모델핏 하나도 안나오고 가격은 10만원넘고 이래서 못샀는데 저기서 대충 후기에 극찬 오만개+재구매했다는 얘기 있는거 사면 실패 안함ㅋㅋㅋㅋ부츠컷 데님 오프라인 5개를 돌아도 딱 맞는 사이즈 없었는데 드디어 성공함ㅠ
|
오프라인 매장가면 항상 길이만 겁나 길어가지고 모델핏 하나도 안나오고 가격은 10만원넘고 이래서 못샀는데 저기서 대충 후기에 극찬 오만개+재구매했다는 얘기 있는거 사면 실패 안함ㅋㅋㅋㅋ부츠컷 데님 오프라인 5개를 돌아도 딱 맞는 사이즈 없었는데 드디어 성공함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