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차피 통합 경찰 시험보고 온 경찰인데
남자 여자 따질꺼없이 그냥 경찰로 봐야지
성별을 왜 따져
내근직, 현장직, 기동대, 순찰대 모두
성별상관없이 그냥 한명의 "경찰"로 보고
인사발령내는게 제일 깔끔해 보이는데
내근직 원하는 사람들은 경찰행정 준비해야지
오히려 여경 같은 개념들이
남자의 직업에 있는 여자라는 인식을 만들어주는거같아
이런 인식을 없애가는게 중요하지
|
여차피 통합 경찰 시험보고 온 경찰인데 남자 여자 따질꺼없이 그냥 경찰로 봐야지 성별을 왜 따져 내근직, 현장직, 기동대, 순찰대 모두 성별상관없이 그냥 한명의 "경찰"로 보고 인사발령내는게 제일 깔끔해 보이는데 내근직 원하는 사람들은 경찰행정 준비해야지 오히려 여경 같은 개념들이 남자의 직업에 있는 여자라는 인식을 만들어주는거같아 이런 인식을 없애가는게 중요하지 |